본문 바로가기

2017/1123

루카스 블랙박스 보상판매 기간연장 (루카스 이글Q 수령기) 우선 루카스 블랙박스 보상판매는 기존 루카스 제품을 가지고 계신분만 보상판매가 가능하십니다. (타회사제품 불가) 저는 기존에는 다본다블랙박스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에 루카스 제품을 구매하였고, 이번에 루카스 이글Q로 보상판매를 하여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원래는 11월30일까지만 한다고 했었는데 ㅎㅎㅎ 보상판매로 구매할수 있는 제품은 큐비아 이글Q 보상으로 보낼 제품이 GPS가 없다면 GPS 없는 사용자 GPS가 있는 사용자라면 GPS 있는 사용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만 GPS가 없는 모델을 보낼 경우 큐비아 이글Q를 구매시에는 추가금을 내면 GPS모델로 구매는 가능하십니다. 기본 메모리 구성은 micro sd 8g + sd 16g = 총 24g 입니다. 그리고... 사이트가 이상하게도 바로.. 2017. 11. 30.
영등포역 점심) 완산골 (육개장) feat. 입구가 작다고 무시금지!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서 완산골까지 가는 길이 너무나 추워.... 날씨가 좀 풀리면 가볼만한 영등포역 점심 가게로 변경합니다 ㅠㅠ 어제는 회사 직원과 같이 달리는것과 같이 걸어서 완산골에서 김치찌개와 육개장을 시켰습니다. 날이 추웠던것인지, 뚝배기에 때문인지... 카메라 렌즈를 다 덮어버렸던 뜨거운 열기 육개장에 달걀 한개를 푹~ 넣어서 완성된 육개장입니다. 봉지에서 뜯어서 파는 육개장과는 사뭇 다른맛이길 바라며... 역시나 사진 구도는 꽝 ㅠㅠ 하지만 맛은 일반 뜯어서 파는 육개장 맛이 아니었습니다. 간혹가다가 어떤곳들은 너무 물을 많이 탄거 같은 밍밍한 육개장 맛이 나는데요, 완산골은 밍밍한 육개장 맛은 아니었습니다. 역시나 육개장도 먹을만하다~~~ 반찬은 역시 고춧가루가 매운게 맞.. 2017. 11. 30.
외장하드의 가장 큰 고민은 고장시 복구. 데이터복구가 무료인 외장하드가 있다면? 외장하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가장 큰 고민은 역시 외장하드가 깨졌을때 안에 있는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이 자신의 부주의 보다는 컴퓨터 위에 올려놓았는데, 지나가던 자녀가, 직원이 등등... 툭 쳐서 케이블이 빠지거나 외장하드가 바닥으로 떨어지거나... 그런 후에는 외장하드에서 소리가 날때가 있습니다. 정~~~말로 심각하면 포맷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ㅠㅠ 데이터복구 비용이 만만치가 않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실것입니다. 그렇기에 한번만 이라고 무료로 데이터복구를 해주는 제품이 있다면 일정부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해도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실지 모르겠습니다. 외장하드중에 1회에 한해 데이터복구를 해주는 외장하드가 있습니다. 제품명은? Seagate Backup Plus Ultra Slim.. 2017. 11. 29.
통신사 어플이 짜증날때! 갤럭시 노트8 공장 초기화 방법 갤럭시 노트8의 경우에 공장 초기화 시에는 홈버튼이 없어서 다른 버튼을 사용합니다. 그러면 갤럭시노트8 공장 초기화 방법을 글로만 쓰겠습니다. 1. 우선 전원을 끊다 2. 전원버튼 + 볼륨 업 버튼 + 빅스비 호출 버튼 누르고 있기 3. 파란 화면이 나오면서 대게는 No command 가 나옵니다. 4. 조금더 기다리면 검은 화면에 Android Recovery 라고 나옵니다. 5. Wipe data/factory reset 으로 이동합니다. 볼륨키로 이동 6. 전원키로 확인을 해줍니다. No / Yes 나오면 Yes 7. 조금 기다리신 후 위쪽 Reboot system now 로 이동한 후 클릭 하면 재부팅 이렇게 갤럭시노트8을 초기화 하는 이유는 처음 핸드폰을 구매하면 각 통신사의 어플이 설치되어 있.. 2017. 1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