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11

비계가 없는 순살 닭강정 먹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수유리 달구네닭강정 제가 수유리 달구네닭강정을 먹기 시작한지도 벌써 2015년부터이니까 3년이 되었습니다. http://blog.naver.com/gsdetailing/220489215749 다른 블로그를 보니 2012년부터? 시작하셨던거 같습니다. 저도 치킨을 참 좋아하지만, 손에 묻히고 먹는것이 싫어서 한동안 닭강정을 찾아다녔습니다. 많은 닭강정 집이 있지만 소스나 가격보다는 항상 닭강정을 사면 비계를 먹고 있는건지, 튀김을 먹고 있는건지를 모를때가 있을정도로 실망감이 클때가 있어서 왠간하면 닭강정보다는 치킨집에서 양념치킨을 사먹곤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닭구네닭강정(수유점)을 찾아내었습니다. 지인소개로요 ^^ 수유점 달구네닭강정의 최대의 장점은 3가지 정도로 압축 할 수 있습니다. 1. 비계가 없는 수제 닭강정 - 처.. 2018. 1. 24.
추억의 종이딱지~ 아이들과 함께 손바닥이 아플때까지 퍽퍽퍽 근래에 어떤 뉴스에서 우리의 아이들은 유튜브가 키운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전보다 부모님들도 해야 할 일들이 많고 직장생활을 하는 부모님들이 많다보니, 육아에도 신경을 쓰려고는 하지만 그게 뜻대로 되지는 않습니다. 집에서는 또 집안일을 해야 하고,,, 어쩔 수 없이 주면 안된다는 것은 알지만 ㅠㅠ 핸드폰을 혹은 TV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런데... 남자아이들의 경우에는 부모님이 집에 오자마자 바로 같이 놀자고 할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더욱 더 몸으로 놀아주기를 원합니다. 이럴때 추억의 종이 딱지를 ~~~ 아이들은 생소한 종이 딱지... 어른들은 추억의 종이딱지 추억의 종이딱지~~~ 로보트태권V 입니다. ㅎㅎㅎ 어렸을때 태권V를 보긴했지만, 종이 딱지의 내용들을 보니 태권V도 시리즈가 많이 있었습.. 2018. 1. 23.
딤채 김치냉장고 쁘띠 구형쓰시는 분들 김치 전용통 교체해보세요~ 딤채 김치냉장고 쁘띠 자체가 그리 오래된 제품은 아니지만 김치통의 구성때문에 구형이라고 하였습니다. 저희 집에서는 레드 쁘띠를 사용하는데요, 정렬의 진한 레드는 아니고... 약간 물빠진 레드... 여하튼 기존에 구매하신분들은 작은 김치통 6개가 들어있습니다. 위와 같이 작은 김치통이 6개. 그런데... 저 작은 김치통...의외로 김치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한칸이 한통짜리가 있으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하면서 기존의 다른 제품들의 김치통을 넣어 보려했지만 가로사이즈가 안맞아서 ㅠㅠ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았지만, 아직은 제품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근래에 매장에 방문해 보니... 우리가 원하던 그 김치통이 딱! 있는겁니다 ^^ 그런데 쁘띠 김치통 주문은 고객센터로 해야 한다고 하네요. 고객센.. 2018. 1. 23.
배드민턴의 기본 - 라켓의 그립 종류 배드민턴은 역시나 구기 종목으로 손으로 하는 운동은 대부분 근육도 중요하지만 역시나 손맛?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드민턴라켓을 추천받거나 혹은 sns등을 통해서 배드민턴라켓을 구입하였을때, 기본적으로 그립이 감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그립의 경우 쿠션감도 적고, 얇기 때문에 기본 그립을 사용하기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그립을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또한 그립을 감을때 쿠션감을 주기 위해서 뮬러를 먼저 감아줍니다. 스펀지라고도 불리고 뮬러라고도 불립니다. 쿠션감을 위해서 감아주는 제품이며 기본적으로 뮬러를 통해서 쿠션감 + 그립 두께를 조정합니다. 참고로 전... 아직도 뮬러를 제대로 감지를 못합니다 ㅎㅎㅎ. 그러면 그립을 고르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바로 가격입니다. 그립이란 배드민턴.. 2018. 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