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6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Wireless Desktop 3050 일전에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인 MK330을 두번이나 교체 후에 이건 아니다 싶어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였습니다. [IT/직접사용한제품] - 믿고 쓰는 로지텍? 후기 검색을 해봐야 하는 로지텍...MK330 쓰레기통행... 대부분 용산에 직접 나와 현금으로 물건을 구매하거나 인터넷쇼핑을 통해 물건들을 구매하시는데요 저는 금액이 비싸더라도 컴퓨존을 이용합니다. 이전에는 아이코다를 이용했으나, 매장방문 카드결제 시스템이 컴퓨존에 있어서 컴퓨존을 주로 사용합니다. 이번에도 컴퓨존을 이용했기에 MK330을 두번 교체 후에 아예 새로운 무선키보드마우스셋트로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심끝에 교환 신청한 제품은 가격도 거의 비슷하고 평타 이상은 간다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무선 데스트탑 세트인 Wirele.. 2018. 4. 20.
익스11 호환성 보기 설정 웹 사이트가 자동으로 제거 될 때 웹 사이트를 보려고 할 때 때때로 변수가 발생하게 됩니다. 웹 사이트들의 이미지가 안나오거나, 메뉴들이 이상한곳에 있거나… 글자들이 겹쳐있거다 등등등… 이럴 때 대부분의 사이트 관리 업체에서는 호환성 보기 설정을 하라고 알려줍니다. 그런데 간혹 호환성 보기에 사이트들을 추가해 놓아도 무슨일인지 추가해 놓았던 사이트들이 전부 제거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다시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사이트를 등록해 줘야 하는데요, 이럴때는 강제적으로 호환성 보기 설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윈도우10 pro 라면 바로 가능하며 윈도우10 home 라면 로컬 보안 정책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로컬 보안 정책을 설치하는 방법은 [IT/유용한 정보] - 윈도우10 홈(home) 관리자 계정 이름 및 .. 2018. 4. 11.
윈도우10 홈(home) 관리자 계정 이름 및 관리자 모드로 변경 & gpedit 설치 대부분은 완성품 PC에서는 윈도우10 홈버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홈버전의 경우에는 프로버전에서와 같이 관리자 모드에서 관리자 계정 이름을 변경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한다고 한다면 Administrator 라는 이름으로 생성되게 되어집니다. 이왕이면 내가 하고 싶은 아이디로 만들면 좋은데 ㅠㅠ 그래서 오늘은 윈도우10 home 버전에서도 관리자 모드의 계정 이름을 변경 하는 방법을 살펴보시겠습니다. 윈도우10 홈버전입니다 ^^ 화면 하단에 작업표시줄의 검색(돋보기모양)을 누르신 후에 로컬 이라고 쓰시면 로컬 보안 정책이 검색이 되어지지 않습니다. 이럴때는? 위의 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에 실행해주세요~ 실행하실때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신 후에 관리자 권한으로 .. 2018. 4. 10.
윈도우10 새로 설치 후 윈도우10 관리자 모드 계정으로 변경 및 관리자 계정 이름 변경 이것저것 다 생략하고... 오늘은 윈도우10 관리자 모드로 계정을 변경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전까지는 윈도우 설치시에 관리자계정으로 설치가 가능하였으나, 윈도우10의 경우에는 우선 설치를 다 끝내고 윈도우 화면을 한번 본 후에 관리자계정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름변경은 윈도우10 pro 이상만 가능하며 home 버전에서는 이름변경은 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왜 관리자 계정을 사용하는가... 바로 귀찮음 혹은 클릭이 지겹기 때문입니다. 파일에 저렇게 방패모양? 의 쉴드가 보인다면.. 설치할때 항상 설치할 것인지를 한번 묻고 그 후에 확인을 해줘야 비로서 설치가 됩니다. 관리자 모드는 그냥 바로 설치인것을 ... 그러면 간단하게 시작해 보기에 앞서... 주의점!!! 1. 처음 계정이름 생성시 .. 2018.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