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9

중고상품 - 아이패드 에어1 16g wifi ( A1474 ) (판매완료) 이번에 지인분께서 장모님의 아이패드 6세대를 구매하시면서 이전에 사용하셨던 아이패드 에어1 16g wifi를 좀 팔아달라고 하셨습니다. 아직 중고나라에는 올리지 않았지만, 슬슬 올려야겠지요... 아이패드를 판매하려고 하면 외관상태와 버튼 동작 상태도 보아야하고 다른 사람들은 잘 보지 않는 아이패드 배터리 사이클 까지 확인해서 판매하려고 하다보니 귀찮음이 ㅎㅎㅎ [IT/유용한 정보] - 쉽게 아이폰 아이패드 배터리 사이클 확인하기 어르신이 사용하시던 제품이라 외관상 그렇게 큰 스크래치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자세히 근접해서 찍어야 보이는 정도? 사진상 잘 보이게 촬영하기 위해서 근접으로 촬영했지만 카메라 크기보다더 더 작은 정도의 스크래치입니다. 이정도는 떨어트려서는 생길 수 없는 스크래치입니다. 직접 또 .. 2018. 6. 28.
USB 전송 속도 정상인가요? USB의 용량이 32G를 넘어가면서부터 USB의 쓰임새가 많아졌습니다. 특히나 USB의 종류도 많아지고, 가격도 착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USB를 1-2개씩은 소지하고 계십니다. USB를 선택하시는 기준은 어디에 있으신가요? 1. 용량 2. 디자인 3. 가격 4. USB 2.0 or USB 3.0 당연히 용량은 좋으면서도 디자인은 심플하거나 이쁘거나 멋지거나? ㅎㅎㅎ 그러면서도 USB 3.0을 지원하며,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려고 하십니다. 여기서 가성비란, 같은 용량에 얼마나 더 싼 제품을 구매하는가 이겠죠? 하지만 USB는 자신이 사용하려는 목적에 맞는 제품으로 구매하셔야 하십니다. 1. 공인인증서나 간단한 문서들을 저장하기 위해서는 USB 2.0의 속도로도 충분합니다. 2 .백업용으로 사용하면.. 2018. 6. 25.
[성북구] 생딸기케이크하면 비나케이크 Ps. 위의 이미지는 비나케이크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그렇게 고급진 입맛은 아니지만... 기억에 남는 딸기케이크는 비나케이크, 커피명가, 피오니 입니다. 참고로 비나케이크에서 신설동쪽으로 1km 정도 내려가다보면 보문동 주민센터 뒷편으로 커피명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다보니 맛집 찾아 멀리 멀리 갈수가 없다보니 활동 범위가 엄청 제한적입니다. ^^ 그러고보니 회사가 영등포인데 홍대쪽 피오니도 다시 한번 방문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피오니가 매장을 이전한 이후로 가본적이 없네요. 집 근처에 비나케이크랑 커피명가가 있다보니 ㅎㅎㅎ. 조만간 방문해봐야겠습니다~ 근래에 들어서 비나케이크로 제 티스토리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습니다. 지금이 무슨 시즌인가요? 어제는 아침부터 일이 제대로 꼬여서 해.. 2018. 6. 22.
11개 손해보험 보험금청구서 PDF 모음 혼자서 기본적으로 가입하는 보험사가 기본으로 2~3개 정도는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요새는 앱으로 보험금을 청구하는 스마트한 시대입니다. 하지만... 보험금을 청구하기 전에 꼭 담당설계사님과 통화를 한 후에 청구하는 것이 보험금을 더 편하고, 더 많이 받을수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팩스를 통해 서류를 보냅니다. 절대 개인이 신청하는 것보다 덜 받지는 않으니 꼭 담당 설계사님과 통화 후에 서류를 보내세요~ 그런데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회사마다 가지고 있는 양식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귀찮고도 짜증나는것이 있었으니... 1. 내가 가입한 보험사마다 서류를 찾아야 한다. 2. 보험사 접속시 계속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려고 한다. ( 액티브X 사라져라~ ) 우선 내가 가입한 보험과 보험사가 어디.. 2018. 6.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