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5

7월 마이신한포인트 네이버페이 전환 이벤트 매번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면서도이벤트란을 오늘 처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신한신용카드 신한NPay체크카드 신한앱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네이버페이로 구매시 소정의 적립금을 쌓이게 되는데요이번 7월달에 네이버페이와 신한카드에서 적립금 몰아주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이벤트 마감일이 7월31일입니다. 그래도 아직!!!우리에겐 8일이라는 시간이 남아있습니다.마이신한포인트가 잠자고 있다면빨리 네이버페이로 전환해 보세요~ 상단에 이벤트·쿠폰을 클릭해 보세요 아래는 마이신한포인트 네이버페이 전환 이벤트 다이렉트 주소입니다http://campaign.naver.com/event/npay-myshinhanpoint_1807 사실 신한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쌓이기는 하지만정작 .. 2018. 7. 23.
미아사거리역 황태국수집 (방천시장 맛집) 그런데 이번에 성북구 배드민턴클럽을 알아보려고 하던 중서울4호선 지하철역인 미아사거리역에서 5분 정도 거리인창문여고 근처에 성북구 배드민턴클럽이 있다고 하여방문해 보기로 하였습니다.숭인초등학교 숭인배드민턴클럽 과 창문여고 로얄배드민턴클럽 그날은 성북구 숭인초등학교 야간 숭인배드민턴클럽으로 결정 후 시간이 조금 남아, 마실가듯 방천시장을 가보았습니다.배가 살짝 고프기는 하지만 운동을 해야해서든든하게 먹지는 못하겠고...그럼 뭐가 있을까? 방천시장 마실 중에발견한 이곳!!! 미아사거리역에서 5분거리 방천시장 안본진 황태국수집!!! 허영만 식객에 보면 이러한 글이 나옵니다.'형 출출하지? 갈까? 가자한 그릇 때리지 않으면 하루 마무리가 제대로 된 것 같지 않아.형도 그렇지? 응.' 미아사거리역에서 5분 정도 .. 2018. 7. 18.
4차혁명 3d프린터 - Anet A6 3d 프린터라고 하면 처음 보시는분들은 생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를 잘 모른다면... 3d 프린터는 전문분야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4차혁명 3d 프린터는 어떻게 보면 전문가영역이며 어떻게 보면 일반인이 매우 쉽게 다가 살수 있는 분야입니다. 우선 3d 프린터란 무엇일까요? 위와 같이 생긴것이 3d프린터입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필라멘트를 녹여서 한줄한줄 쌓아가면서 작업이 되는 프린터기이며 가장 보편적입니다. 이 제품은 우선 anet 사의 a8 모델이며 이미지에서와 같이 손도리닷컴에서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4차혁명 3d프린터의 가성비 중심에 있는 a8의 개량버전인 anet-a6 모델입니다. 그런데 왜 지금 a8 모델을 보여드리는 걸까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 2018. 7. 17.
현대홈쇼핑 - 아이스팩 수거 캠페인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오쇼핑, GS SHOP 이정도를 저는 가끔 사용하며 와이프는 쿠팡, 위메프를 주요 사용합니다. 물건을 구매하다 보면 특히나 화장품, 냉장식품, 냉동식품은 배송시 아이스팩이 한두개 정도는 같이 따라옵니다. 처음에 몇개 정도는 보관해 놓았다가 나중에 쓰자 라고 하지만 나중에는 그냥 쓰레기봉투에 버리게 됩니다. 사실 아이스팩이나 보랭(냉)제 또한 구매한 금액에 포함되는 것들인데 그냥 버리기는 아까운게 사실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현대홈쇼핑에서 아이스팩을 수거한다고 하네요 현대홈쇼핑 대표님께서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친환경 활동을 찾아보시던 중 마케팅팀에서 아이스팩 수거를 해보는게 어떻겠냐는 건이 올라왔다고 ㅎㅎㅎ 쇼핑사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메이져 쇼핑사들의 평균 사용량이 연간 2.. 2018. 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