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3

마이크로sd카드 구매요령 이제는 가격적인 면으로도 매우 착해진 마이크로 sd카드대부분 메모리카드가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경우 sd카드가 같이 들어있지만,설명서를 보면 본사에서 판매하는 메모리 외에는 오작동이나 인식이 되지 않을 수 있다...라고 되어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 수는 없지만(?) sd카드의 용량 및 속도가 안맞을 경우녹화가 안되거나 저장이 안되거나 혹은 인식이 안될수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이크로sd카드 구매요령을 알고 계시다면 엄청난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여하튼... sd메모리 카드의 경우 수명이라는것이 있기 때문에 나중에는 추가로 구매해야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sd메모리 중에 최근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이크로sd카드에 초점을 맞추어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자 그러면!!!.. 2018. 10. 23.
벤큐 GW2480 아이케어 [무결점] 슬림 베젤을 장착한 벤큐 GW2480 아이케어 [무결점] 의 개봉기입니다.듀얼모니터 하면 역시 슬림 베젤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베젤이 약간 두껍다고 하여서작업을 하는데 문제가 될건 없지만 그래도 베젤이 얇다보면 그만큼 한 화면으로 인식하고 사용할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슬림 베젤 모니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그러면 그냥 와이드 모니터를 구매하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시겠지만...아직까지 와이드 모니터를 구매할 경우 인터넷 창을 열거나 그 외에 부분에서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냥 듀얼 모니터에서 50:50으로 작업하는것이 더 편함을 느끼게 됩니다.그런면에서 벤큐 GW2480 아이케어 [무결점] 의 슬림베젤은 게임 및 간단 그래픽 작업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선.. 2018. 10. 19.
뷰소닉 VX2476 아이케어유 개봉기 직장인에게 일탈이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특히나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고 테스트해봐야 하는 입장에서는 더욱 더 그러합니다. 매번 비슷한 모니터만 사용하다가 뷰소닉 VX2476 아이케어유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카드가로 거의 현금가 비슷하게 구매가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제대로 잘 찍었다고 생각되었지만... 그게 아니었네요... 그것이 중요한 것은 아니니까요. 대부분의 제품들의 경우에는 오픈이 가능한 부분에는 스티커나 테잎으로 밀봉을 해놓는데요 뷰소닉 VX2476 아이케어유의 경우에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밀봉이 안되어 있는것이 정상인듯하니, 혹여나 제품이 도착했을 때, "누군가 열어보았나?" 라고 생각하지 않아야겠습니다. 초기 불량건을 제외하고는 개봉 후 교환 및 반품 불가라고 딱 쓰여.. 2018.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