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y

미아 cgv 5관 -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 좌석 배치도 ) kt vip 혜택이용

by ECO-NOTE 2018. 5. 8.

5월5일 어린이날에 아들과 함께 어벤져스-인피니티워를 보기위해서


집 근처인 미아cgv를 방문하였습니다.



이 날은 아침에 와이프가 차를 가지고 나갔으나...


배터리가 방전... 보험사가 어디인지 몰라 우왕좌왕 하다가 오후 3시쯤 집에 도착...



아들과는 초등학교에서 열심히 공도 차고 트랙도 돌고 농구도 하고 ^^


그래도 어린이날인데 이렇게 보낼 수 없어서 아들에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러 갈래? 했더니 바로 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바로 예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참고로 전 kt vip 이기에... kt에서 영화를 예매하였습니다.


vip혜택은 1달에 한번씩 사용가능하며, 만약 영화만 보고 싶다면


한달에 한번씩 vip혜택으로 영화를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말이 무료지,,, 포인트 삭감~





이미 집에는 다른분께 예약해 두었던 팝콘통이 있었으나...



다른 아이언맨 팝콘 통도 사고 싶어서 구매하려고 하였습니다.  그. 런. 데...


버켓콤보가 품절...  어쩔수 없이 탑퍼콤보로 변경하였습니다. 그. 런. 데...


우리의 그루트 품절 ㅠㅠ  다른 cgv로 가기에는 티켓팅이 끝난 상태  ㅠㅠ



우리의 그루트는 없었지만 그래도 아들이 좋아하니 저도 좋네요 ^^



영화비 총 금액은 28,000원 이었으나, kt vip 서비스를 이용하여 18,500원을 결제 ^^


그런데 탑퍼콤보가 16,500원 ㅎㅎㅎ,,, 그리고 오징어섞어?가 10,000원 ㅎㅎㅎ


영화비보다 영화볼때 먹는 먹거리가 더 비싼 상황이네요 ^^;



저희가 영화를 본곳은 미아삼거리역에 있는  미아cgv입니다.


미아cgv에서 추천상영관을 찾아보았지만, 그렇다할 정보가 없어서 


제가 선택한 관은 미아cgv 5관이며 배치도에서 보듯이


g열부터 k열까지가 눈 높이에 딱 맞는 자리라고 할까요?


스크린자체가 그렇게 크지가 않아서 d,e,f 열도 괜찮아 보이긴 했으나,


편안한 눈 높이의 감상을 위해서는 g,h,i,k,l열이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제 아들은 이제 막 초등학교에 입학한 1학년입니다.


부모와 함께 동반시 12세 관람가도 볼수가 있어서 좋았으며,


아들도 자막을 어느 정도는 보는거 같았으며, 사실 전투장면들이 많다보니


재미있어하는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