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유용한 정보

외장하드의 가장 큰 고민은 고장시 복구. 데이터복구가 무료인 외장하드가 있다면?

by ECO-NOTE 2017. 11. 29.

외장하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가장 큰 고민은 역시


외장하드가 깨졌을때 안에 있는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이 자신의 부주의 보다는 컴퓨터 위에 올려놓았는데, 지나가던 자녀가, 직원이 등등... 툭 쳐서


케이블이 빠지거나 외장하드가 바닥으로 떨어지거나... 그런 후에는 외장하드에서 소리가 날때가 있습니다.


정~~~말로 심각하면 포맷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ㅠㅠ



데이터복구 비용이 만만치가 않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실것입니다.


그렇기에 한번만 이라고 무료로 데이터복구를 해주는 제품이 있다면 일정부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해도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실지 모르겠습니다.



외장하드중에 1회에 한해 데이터복구를 해주는 외장하드가 있습니다. 제품명은? 


Seagate Backup Plus Ultra Slim Rescue Portable Drive (2TB = 2000G)




기능으로는 모바일 지원 / 클라우드 지원 / 백업기능 / NTFS(MAC겸용)


서비스로는 무상 3년 / 데이터 복구 서비스 지원 ( Rescue, 2년 내 1회 무상)


뜻하지 않은 떨굼이나... 열에 의한 손상으로... 물에 의한 부식으로 지킬 수 없었다면!


Ultra Slim Gold +RESCUE / Ultra Slim Platinum +RESCUE 만의 시게이트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복구율 90% 이상 보장하며, 망가진 하드는 동일한 외장하드 2TB로 교체.


단 복구기간(4~7주)가 ^^; 


국내에서 접수 받은  후 복구연구소로부터 이메일이 도착 한 후 부터는 메일로 상황을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