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배드민턴

NSD 파워볼 오토스타터 - 손목 힘과 전완근 운동 (NSD스피너)

by ECO-NOTE 2017. 12. 15.

하루에 마우스만 대략 12시간을 잡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무실에서도 거의 마우스 클릭,,, 집에서도 마우스 클릭 ㅠㅠ


점점 손목은 아파져가고, 손목 힘은 빠지는것 같고. 


손목터널증후군까지는 안간것 같지만 정말 아플때는 바닥에 손목을 내려만 놓아도 아픕니다.


그러다보니 배드민턴을 하려고 해도 손목에 힘이 없고, 악력이 약해지다보니 라켓도 헛돌고


꽉 잡지를 못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공수한 두 친구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친구는~  이전에도 가지고있던 파워볼입니다.


파워볼에서 스피너로 이름이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NSD 파워볼 오토스타터를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하고보니 NSD 스피너가 더 신상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한가지... 손목이 안좋으신 분들은 처음부터 무리하게 돌리지는 마세요~



기능상의 차이도 없는데 파워볼이면 어떻고


스피너면 어떠합니까 ㅎㅎㅎ


박스를 뜯어 보니 완제품과


파우치 그리고 간단한 전단지가 있습니다.



완제품 박스안에 동봉되어있는 종이들... 끝...



파워볼에는 중간에 위의 로고 같은 것이 있구요


스피너에는 이러한 로고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스피너가 짝퉁인가?.... 했습니다 ㅎㅎㅎ



NSD 파워볼 오토스타터는


이전에는 손으로 돌려서 파워볼을 살리거나


홈안에 실같은걸 넣어서 수동으로 빠르게 돌린 후 살려서


운동을 했었는데요, 아마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토스타터를 만든것 같습니다.


원리는 뭐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뒤로 당겼다가 놓으면


앞으로 나가는 자동차과 같은 원리겠죠 ㅎㅎㅎ



파우치에는 NSD 파워볼이 들어가고 약간의 공간이 남아서


줄을 조여주면 딱 맞습니다 



크기는


종이컵 높이정도 되겠네요 ^^




우선 오토스타터로 돌려준 후 


악수를 하는듯한 손으로 NSD 파워볼(스피너)를 잡은 후




손목을 사용해 원을 그리듯 돌려주시면


 NSD파워볼에서 소리가 윙~~~하면서 소리가 납니다.


스틱 자동차의 경우에 차의 속도에 따라 기어를 변경하듯이


NSD스피너 또한 스피너의 속도에 맞추어 손목 회전을 해주시는것이 포인트 입니다.


파워볼코리아에 가시면 많은 정보를 접하실 수 있으십니다.


http://www.powerballkorea.com/



파워볼로 단련할 수 있는 근육들과 운동방법이 유투브에 올라와있습니다.


https://youtu.be/M_lhV750PWo


그리고 ㅎㅎㅎ


참고로... 동영상 찍는게 어색하다며 


직원들과 같이 웃으며 ㅎㅎㅎ


재채기도 하고 ㅎㅎㅎ....


재미로 봐주세요~